회사 소개
home
🧐

갑자기 단체로 카페행?

제노플랜코리아에서는 명절 전에 행운권 추첨을 통해 소소한 선물을 제공하는 전통이 있습니다.
이번 명절에는 조금 색다르게 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보물찾기를 하게 되었어요.
9월 5일 월요일 점심시간
슬랙(Slack) 채널에 글 하나가 올라오면서 와글와글 북적이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카페로 가라고

점심을 먹고 복귀하려는 찰나에 곧 사무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실제 슬랙에 올라왔던 깜짝 공지
영문도 모른 채 카페에 내려가니 제노플랜 직원들이 점령하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어떤 이벤트인지 추측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행사를 맞춘 직원분이 있었다는 것! )

12시 45분! 시간이 땡 하면서 드디어 행사의 서막이 알려졌습니다.

바로바로 명절 맞이 보.물.찾.기
다들 마시던 커피를 놓고 사무실로 올라갔습니다…
명절을 기념해 사무실과 온라인 채널에 보물 QR코드를 찾는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경품은 10만원 기프트 카드와 스타벅스 카드, 대표님과의 식사권 등 다양했습니다.
문이 열리자 다들 사무실 곳곳을 누비느냐고 바빠졌습니다. 저 역시도 하나라도 찾으려고 회의실, 탕비실 등 열심히 뒤적였습니다. (다들 얼마나 빠른지…같이 가… )
게임을 시작하자 마자 찾은 능력자부터, 같이 협동에서 찾으신 분들까지 오랜만에 다 같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대표님 신체…? .. 화분 잎 뒤쪽…등)에 보물이 숨겨져 있어서 난이도가 꽤! 높았습니다.
꼼꼼히 보지 않으면 찾을 수 없었기에 대충 쓱~ 보고 지나간 저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ㅠㅠ
이번 이벤트의 꿀잼 포인트는 꽝! 도 있었기에 더더욱 쉽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다양한 꽝들의 향연 한 번 구경해보세요~ 발견하는 것마다 꽝만 골라잡는 직원들도 있어 한바탕 웃는 시간들도 있었어요.
40분 정도가 지나서야 대망의 보물찾기가 완료되었습니다.
집중력과 체력이 없다면 할 수 없던 보물찾기였습니다.!
사무실에 앉아 있다가 오랜만에 왔다 갔다 운동하다 보니 다들 지치게 되었어요.
그래서 행사 끝나고는 이렇게 노티드 도넛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당이 너무 떨어졌어요..꿀 맛 같은 도넛
오랜만에 다 같이 모여 이벤트를 하게 되어 매 순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는 더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 오겠습니다 ^_^
제노플랜코리아의 분위기가 궁금하다면